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메카 추천 코디] 메이플스토리2 져지부터 정장까지, '심쿵' 남자 코디
  • 게임메카 이재홍 기자 입력 2015-09-11 14:22:12


  • '취향'이라는 단어가 있다. 사전적 의미는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방향. 또는 그런 경향'이지만 인터넷 상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매체나 스타일을 가리키는 말로도 쓰인다.

    그 중에서도 다채로운 건 이상형에 대한 취향이다. 착한 성격과 매정한 성격, 단정한 차림과 거친 차림, 우람한 몸매와 마른 몸매, 각자의 스타일이 다른 만큼 풍기는 매력 또한 제각각이다.

    이번 주 '메카 추천 코디'에서는 여심 뿐만 아니라 남심도 흔드는, 매력적인 '취향' 패션을 선보인 네 유저의 코디를 소개한다. 새침한 청년부터 씀씀이 큰 대부, 활기 넘치는 신사, 그리고 관능적인 소년까지. 백문이 불여일견. 본문을 통해 감상해보자.




    ▲ 게임메카 ID '커피속에빠진'님의 힙합 코디

    첫 번째로 소개할 코디는 게임메카 ID '커피속에빠진'님의 힙합 스트릿 패션이다. 그림이 그려진 마스크, 금색 귀걸이, 흰색 티셔츠와 풀어헤친 겉옷, 복잡한 무늬의 모자, 신발, 가방으로 온몸에 걸쳐 평범함을 거부하고 있다. 애인이 있다면 무심하게도 시선을 맞추지는 않지만, 확 잡아끄는 카리스마가 있을 듯한 인상이다.







    ▲ 게임메카 ID '마마꾸'님의 마피아 코디

    두 번째로 소개할 코디는 게임메카 ID '마마꾸'님의 암흑가 패션이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얼굴에 난 흉터, 성격을 대변하는 듯한 뿔, 어깨에 대충 걸친 검은색 코트가 나쁜 남자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애인이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이루어줄 것만 같은 자신감 넘치는 인상이다.






    ▲ 게임메카 ID '바그도'님의 핏빛 정장 코디

    세 번째로 소개할 코디는 게임메카 ID '바그도'님의 정장 패션이다. 온통 빨간색인 정장과 장미로 정열적인 이미지를 표출하고 있지만, 호기심이 많아보이는 표정과 손가락에 낀 보석 사탕 반지는 장난끼 넘치는 대조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애인의 기분을 항상 띄워주려고 노력하면서도, 힘들면 기댈 수 있는 강인함을 갖춘 듯 하다.







    ▲ 게임메카 ID '농노기'님의 퇴폐미 코디

    마지막으로 소개할 코디는 게임메카 ID '농노기'님의 병약 패션이다. 아련한 표정, 빨간 눈동자, 짙은 눈그늘, 삐져나온 머리카락, 흘러내린 니트, 찢어진 청바지, 포인트로 달고 있는 하트 모양 귀걸이가 흡사 흡혈귀를 연상케 하는 마른 체형의 소년 스타일을 완성했다. 애인이 좋아하는 말을 귓속으로 속삭여줄 법한 고혹적인 분위기가 풍긴다.




게임정보
커뮤니티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