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뉴스
  • 극한에 도전하라, 메이플 2 신규 던전 '그림자 원정대' 추가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6-07-28 18:23:10

  • ▲ '메이플스토리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8일, '메이플스토리 2' 신규 던전 '어둠차원의 통로 : 그림자 원정대(이하 그림자 원정대)'를 오픈했다.
     
    50레벨부터 최대 4명이 파티를 맺어 공략할 수 있는 '그림자 원정대'는 1단계부터 15단계까지 구성돼 있으며, 수많은 몬스터와의 끝없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높은 단계로 올라갈 때마다 상위 등급 '젬스톤(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그림자 원정대'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원정대 전용 특성'을 조합하면 쿨타임(대기시간)과 SP(스킬 포인트) 없이도 연속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9일 신규 직업 '소울 바인더'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뒤 '소울 바인더'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무기 스킨과 탈 것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2' 데스크탑, 커브드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8월 11일까지 이벤트 맵 '페스티벌 하우스'에서 7단계 고급 인챈트(강화) 주문서를 비롯해 다양한 액세서리, '젬스톤 보석상자' 등을 선물하는 '1주년 페스티벌 시즌 2'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필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경험치 3배 상승 효과를 제공하며, 8월 1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500메럿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 2' 개발 총괄 김진만 디렉터는 "그림자 원정대는 최고 레벨이 확장됨에 따라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추가한 신규 콘텐츠로 높은 난이도는 물론 몬스터와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며 "내달 업데이트 예정인 원거리 하이브리드 캐릭터 ‘소울바인더’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2'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정보
커뮤니티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