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뉴스
  • 만능 기공사, 메이플스토리 2 신규 캐릭터 '소울 바인더' 등장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6-08-11 15:00:34

  • ▲ '메이플스토리 2' 소울 바인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1일,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2'에 신규 캐릭터 '소울 바인더'를 추가했다.

    '소울 바인더'는 양손무기 '오브'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원거리 공격과 방어, 지원이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캐릭터다.

    다양한 형태의 발사체를 사용해 먼 거리에서도 안정적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자연의 힘을 이용한 술법으로 아군을 치유할 수도 있다. 또한, 강력한 보호막 생성이 가능해 방어 능력도 탁월하다.

    넥슨은 신규 직업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9월 7일까지 '소울 바인더'를 생성하거나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넥슨캐시로 교환 가능한 플레이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 9월 8일까지 '소울 바인더'로 레벨 별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게임 액세서리 아이템과 젬스톤을 선물한다.

    50레벨 이상 유저 중 13일부터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000만 메소를 선물하고, 9월 8일까지 주어지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10단계 강화 무기가 담긴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9월 8일까지 정해진 시간 동안 최대 10명이 힘을 합쳐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매드 닥터의 연구소 : 알파몬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엑설런트 장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정보
커뮤니티
스킨